2/07/2015

연예인 대학특례 입학..화영 경희대 입학은 문제될게 없다

화영을 티아라 전(前) 멤버라 할 수는 없다.

그러나 경희대는 호남 출신 화영을 필요로 했었다.

*경희대  평화의 전당 : 티아라가 팬클럽(퀸즈) 창단식을 했던 곳

*연천 구석기 축제 : 경희대 학생들이 특별 공연을 하고, 구석기 축제를 지원하고 있다.


연천의 구석기 축제는 티아라와 인연이 깊은데, 호남 사람들에게도 특별한 의미를 갖고 있다.

호남 사람들은 DNA나 종자가 다르다는 악담이 있다.

그런데 연천의 구석기 축제는 한반도 인류의 조상이 30만년전 동일한 원시인에서 비롯되었다는 의미를 갖는다.

단군 신화와 같은 전설이 아니라, 아슐리안 도끼라는 명백한 고고학적 증거가 경기도 연천에 있다.

수도권의 호남 사람이라면, 한번쯤 가볼만한 지역 문화 행사가 연천의 구석기 축제라 한다.


연천의 구석기 축제때는 경희대 학생들이 특별 공연을 한다.

경희대학교는 화영을 입학시켜서 연천의 원시인을 알리고 싶었던거 같다.

티아라 봉사 활동때 연천군청이 연천쌀을 후원하는데, 이때 화영이 연천쌀을 들고 다니는 장면이 언론에 기사화 되었었다.




* 화영은 경희대 연극영화과 학생인데, 봉사활동때 연천쌀을 들고 다닌다.





화영의 대학 입학을 좋게 볼 수는 없으며, 특례입학이라 해도 할 말이 없다.

그러나 화영이 자신의 학력을 높이기 위해 경희대학교에 진학한 것은 아닌거 같다.

오히려 경희대학교가 화영을 필요로 하고 있었을 가능성이 크다.

화영이 연예인으로 입지를 다지면, 경희대학교 졸업생으로서 경희대를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있을것이라 생각한다.



화영의 대학 입학은 연예계 관행이나 경희대학교 입장을 생각해보면  문제될게 전혀 없다.

다만 티아라 멤버들이 워낙 특이할 뿐이다.

효민이 정시로 수능시험 쳐서 성균관대에 합격하지를 않나..은정은 07학번으로 티아라 데뷔전에 동국대 합격..

인기많은 지연은 고졸로서 대학진학 포기..3대째 연예인을 하는 보람은 명지전문대..큐리도 명지전문대, 소연도 고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