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7/2015

티아라 전문가 제공..군대 간부, 하급 장교와 부사관을 위한 군사 한류 걸그룹 강의

한류가 커나가고 있지만 과장된 부분도 많고, 홍보성 언론 플레이도 많다.

군대 간부들이 중심을 잡고 있으면, 기자놈들과 방송국 PD, 엔터테인먼트 기업이 헛지꺼리는 못할거라 생각한다.


* 온라인 음원시장이 훨씬 중요하며, 음반 판매량(오프라인)은 계속 하락 추세다.





* 음원 다운로드 비중이 스트리밍보다 훨씬 높다.

다운로드 71%, 스트리밍 13%






* 한류 3대 콘서트는 일본에 뒤쳐지지 않으며, 전세계 어디에도 뒤지지 않는다.

- 일본 도쿄돔 : 야구장인데 4만 2천의 좌석. 최대 5만명 수준.

- 일본 부도칸 : 실내 체육관으로 1만 5천석 규모.


- 서울 드림 콘서트 : 상암동 월드컵 경기장,  6만 8천석

- 인천 관광 한류 콘서트 : 문학 월드컵 경기장, 5만석

- 경주 실크로드 콘서트 :  경주 시민 운동장, 1만 5천석


* 뜨지 못한 걸그룹에게 군통령은 중요한 타이틀이다.

* 톱 클래스 걸그룹 멤버는 전문 기능인과 비슷하며, 군대 부사관과도 비슷하다.


* 군대가 국민을 지키는 것처럼, 군사 한류는 국민 걸그룹을 보호할 수 있다.

직업군인, 특히 부사관들이 나서게 되면, 화영은 물론이고 티아라 구출 작전도 할 수 있다.

언론 방송, 유명 엔터 기업도 못하는 것을 군대 부사관이 해낸다는 뜻.


- 화영의 경우

화영이 국방 TV나 국방 일보에 주임원사님이나 행보관과 함께 출연하면, 화영의 왕따 꼬리표는 곧바로 떨어진다.

이런저런 힘든 일이 있었겠지..잘해봐..이 한마디로 화영에 대한 오해는 모든게 종료.

화영의 부친이 군무원이었다는 이야기가 있다.



- 티아라 구출 작전은 안하는게 좋다.

티아라는 사람들에게 무시당하는 부사관의 리얼이 있으므로, 티아라 구출 작전을 할 필요가 없다.

또한 티아라를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에 출연시키면 안된다.

티아라는 인기많은 군통령을 하는 단계가 아니기 때문이다.



티아라 멤버의 나이는 22세~30세로서 하사에서 상사 정도의 연령대인데, 일반적으로 중사로 본다.

티아라는 중사 클래스이며, 나머지  걸그룹은  인기많은 군통령 클래스.

티아라를 하급 장교에 포지셔닝시킬 수도 있지만, 전문 기능인이라는 면에서 부사관의 역할을 강조.

티아라 멤버중에서 대학생은 2명이고, 나머지는 모두 고졸(예고)와 전문대 졸업이다.


대중 문화속에서 티아라가 전문화된 부사관의 모습을 드러내고, 부사관들이 티아라에 공감한다면..티아라는 티타늄 철판을 넘어선 "티타늄 초합금"으로 온몸을 감싸게 된다.(티타늄 초합금 완성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