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2015

연천 구석기 축제..티아라 지연의 리안과 연천쌀 화영

한국인은 모두 30만년전 전곡리안 원시인의 후예로서, 동일한 조상을 갖고 있다.

호남 사람은 DNA가 보통 한국사람과 다르다거나, 전라도 사람은 종자가 어떻다느니 하는 말이 있는데, 모두 헛소리다.

만약에 DNA에 조금 차이가 있을지라도 그것은 전쟁이나 혼혈로 인해 생겨나는 일로서, 어느 나라에나 있는 일이다.

전곡리안 원시인과 아슐리안 도끼가 있는한, 누구도 호남 사람의 종자가 어떻다느니 하는 말을 못한다.



전곡리안 원시인은 단군과 같은 신화가 아니다.

단군 신화라는 용어 자체가, 단군은 실제 역사가 아니라는 뜻이다.

이에 비해 전곡리안 원시인은 아슐리안 도끼라는 명백한 고고학적 증거가 있으며, 한반도 인류의 뿌리가 30만년전까지 거슬러 올라가서, 한반도 인류의 조상은 한뿌리라는 것을 보여준다.



세계의 유명 원시인.

* 전곡리안(한국) :  30만년전에 한국땅에 거주하면서 "아슐리안 주먹도끼"를 사용하던 원시인으로, 연천군 전곡리에 유적이 있다.

* 크로마뇽인(프랑스) : 프랑스 크로마뇽 동굴에서 발견된 원시인. 약4만년~1만년전의 원시인.

* 네안데르탈인(독일) : 독일 네안데르(Neander) 계곡에서 발굴되어서 네안데르탈인으로 불리는 원시인.

* 북경 원인(중국) : 중국 베이징(북경)의 원시인으로  약 30만년~40만년전의 원시인으로 추정된다.



연천 구석기 축제는 20회가 넘는 역사를 갖고 있다.

올해부터는 연천 구석기 겨울여행도 시작되었다.

빙하시대 원시인 컨셉이라 한다.







연천이 휴전선과 가까운 군사도시라서,  구석기 축제는 군사 한류라 할 수도 있다.

사단장님이 티아라 보러가는 것은 아닌데, 연천의 주요 행사때 티아라가 오다 보니까...티아라가 군인들의 환영을 많이 받았다.


2009년 5월 : 17회 구석기 축제

2009년 7월 : 티아라 데뷔

2010년 10월 : 18회 구석기 축제, 티아라 공연


2011년 5월 : 19회 구석기 축제, 티아라 불참

2011년 6월 : 티아라 롤리폴리로 한국을 석권하기 시작.


2011년 9월 : 제 43회 연천 군민의 날 행사...티아라 공연.

2012년 1월 : 티아라 서울 금천구 봉사활동에 연천군청 연천쌀 250포 후원



43회 연천 군민의 날 행사는 의미가 깊다고 한다.

19회 구석기 축제에 불참했지만, 롤리폴리로 한국을 석권한후 국민걸그룹이 된  티아라가 연천을 찾아간 것이기 때문.

롤리폴리로 전곡리안 원시인을 노래한 것일 수도 있다.



티아라 지연이 '리안'이라는 이름으로 드라마 드림하이2에 출연.

전곡리안, 아슐리안..티아라 리안.






화영이 티아라와 함께 봉사활동을 할때, 경기도 연천군청에서 연천쌀 250포를 후원했다 한다.

당시 화영이 연천쌀을 들고 다니는 장면이 언론에 기사화되었었다.






티아라에 대해 아는 21세기 인류는 화영이 연천쌀을 들고 다니는 모습을 보고, 대충 짐작하는게 있다.

그런데 원시인 수준으로 미개한 놈들은  화영만 무거운 쌀푸대 들고 다닌다면서 왕따 증거랍시고 아주 지랄을 했었다.

연천쌀에 얼마나 한이 맺혔는지, 티아라 욕하는 티벤져스에도 연천쌀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