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6/2014

티아라의 차 스타렉스..논두렁으로 날아간 티아라 소연과 스포츠조선

*티아라의 차는 4종류 : 티아라 리무진, 스타렉스, 쉐보레 익스프레스 밴, 트라고 엑시언트

**논두렁 소연 교통사고

경부 고속도로 구미 ic 부근, 칠곡군에서 발생.

티아라 소연은 죽을뻔한 사고였는데..스포츠 조선일보는 논두렁 소연이라는 이름으로 티아라 소연의 교통사고를 이슈화했었고, 스타렉스의 현대차 마크까지 촬영했었다.






비틀즈코드에서 티아라엔포가 해명할때, 소연의 교통사고에 대한 해명이 있었다.

소연은 교통사고가 났을때 진짜로 스타렉스 차 밖으로 튕겨져 나갔다고 한다.

티아라 소연은 안전벨트를 하지 않았던 것이다.

스타렉스는 소연의 목숨을 구한 차이다.

그러나 사고이후 티아라는 스타렉스에서 외제차인 "쉐보레 익스프레스 밴"으로 차량을 바꾸었다고 한다.

현대차에 서운한게 많은 것인지..전북 현대 축구팀에게 버림받은게 원인인지..의견이 분분하다.



소연 교통 사고 장소를 보면, 사진으로 어떻게 여론을 조작하는지 알 수 있다.

아래의 사진 3장에는 미묘한 차이가 있다.

*소연 교통 사고 장소..논두렁까지는 아니어도, 이해는 할 수 있다.






**소연의 교통사고를 언플이라 매도했던 사진..가까이 있는 논을 감추고 있다.






***소연 교통 사고 장소에 대한 증거가 등장하니까..안티들은 새로운 합성사진을 유포했다.

가까운 곳을 놔두고..휘휘휙~ 저 멀리 논두렁으로 날아가는 티아라 소연.

스타렉스 에어로켓설을 무력화시키려 등장한 합성 사진으로 보인다.





논두렁 소연에는  스타렉스 에어로켓설, 소연 초능력자설, 소연 헐크설 등이 있다.

*스타렉스 에어로켓 장착설

소연에게 교통사고가 일어났던 차는 현대차 스타렉스였다.

그런데 그 차는 특수 제작된 "티아라 스타렉스"로서..  에어백이 아니라 "에어 로켓"이라는 비상 탈출 장치가 있다고 한다.

대형 충돌사고가 발생하면, 비상 탈출 장치가 작동하는데..스타렉스 지붕 뚜껑이 열리면서, 에어 로켓으로 소연을 공중으로 발사한다.

소연은 공중에서 3회전을 한후, 낙하산을 펼치고 논두렁에 여유있게 착륙.


**소연 초능력자설

대개의 경우 초능력자는 자신의 정체를 감추고, 평범한 사람으로 활동한다.

교통사고가 발생하니까, 소연이 슈퍼 영웅으로 변신해서 로드매니저와 코디등을 구한후..자신은 논두렁에 기절한 척하고 있었다는 설.



***소연 헐크설..티벤저스 헐퀴 박소연에서 유래

브루스 배너 박사는  참을수 없는 분노를 느끼면 헐크로 변신하게 된다.

소연은 출연중인 드라마에서 하차하라는 네티즌의 요구에 참을 수 없는 분노를 느끼고.. 부산으로 내려가는 스타렉스 차안에서 헐크로 변신했다는 설.

헐크 소연은 차 안에서 난동을 피우고, 차를 때려부수는데..결국 스타렉스는 가드레일을 들이받고 전복, 로드매니저와 소속사 직원은 차를 버리고 도주.

헐크 소연의 분풀이가 끝나후 변신이 풀리면서..논두렁에서 원래의 소연이 발견됨.


티벤저스..소연은 헐퀴로 등장..




큐리를 밀어내고 김광수씨가 패러디에 등장한게 대단하다.

큐리는 Q2로 이름만 등장.

김광수씨가 티아라 멤버가 되려 한다는 것을 안티들도 아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