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6/2010

모닝구무스메 밤의 접대 루머

모닝구무스메만큼 각종 루머가 많은 걸그룹도 드물다.

악의적인 의도를 갖고 악성 루머를 퍼뜨리는 경우도 있고, 스포츠 신문이나 주간지 찌라시에서 별 것도 아닌일을 갖고 소설을 쓰는 경우도 있으며, 팬들이 재미삼아서 소문을 만드는 경우도 있기 때문이다.

여자 연예인의 경우에는 몸로비나 성상납 루머가 생기는 경우도 있는데, 모닝구무스메도 이와 비슷한 루머가 있었다.

이름하여 모닝구무스메 밤의 접대 루머..



(1)밤의 접대 루머를 보도한 주간지에서는 해당 걸그룹이 모 여성 그룹이라고만 했었고, 이 루머가 모닝구무스메와 관련이 있는지 아닌지도 확실치 않다.

하지만 그 뉴스기사로 인해서 밤의 접대를 했던 걸그룹은 모닝구무스메라는 의혹이 생기기는 했었다. 왜냐하면 가장 유명한 걸그룹이 모닝구무스메이기 때문이다.

(2) 모닝구무스메 밤의 접대는 고위 정치인이나 재벌2세, 또는 방송국 고위직을 상대로 하는 접대를 뜻하는게 아니다.

모닝구무스메가 TV에 다른 남자 연예인과 함께 출연하는 경우, 방송에 출연하기 전에 남자 연예인들과 함께 밤 늦게까지 노래방(가라오케)에서 놀았다는 소문이 있었다.

대개 1차로는 식사를 함께하고 2차로 노래방을 가는데, 경비는 여자쪽에서 부담했다고 한다.

(3) 접대..라고 하면 성상납이나 성접대부터 떠올리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그런데 모닝구무스메 밤의 접대는 TV 예능 프로그램과 관련이 있다.

TV 예능 프로 출연을 앞두고, 서로 얼굴을 익히고 말을 터야 할 필요가 있기 때문이다.

모닝구무스메 전성기의 경험을 갖고 있는 멤버들은 방송진행에 큰 부담이 없지만, TV 출연이 익숙하지 않은 멤버는 유명한 스타와 함께 출연하는 경우에는 긴장을 하는 경우가 있다.

실제로 모닝구무스메 멤버중에는 일본 TBS의 모 예능 프로그램 리허설 도중에 세트에 깔려서 다치는 바람에 입원을 하는 사고가 생긴적이 있었다.

그래서 방송 출연전에 얼굴을 익히고, 다른 게스트와 친해지기 위해서 함께 식사를 하고 노래방에서 노래하면서 노는 경우가 있을 수 있다.

그런데 일부 찌라시 기자들이 이것을 밤의 접대로 이름붙였고, 일부 덕후들은 "그것 참 재미있다"면서 의혹을 부채질하기도 했었다.

(4) 흥미로운 것은 모닝구무스메가 밤의 접대를 하기만한게 아니라, 접대를 받기도 했었다는 것이다.

막 뜨기 시작하는 신인 남자 아이돌이 모닝구무스메와 함께 출연할때, 개그나 토크에서 친밀하게 대화할 수 있도록 친해지기 위해서 남자쪽에서 초청해서 모닝구무스메와 놀았다고 한다. (이런 경우에는 비용을 남자쪽에서 부담.)

(5) 그런데 서로 얼굴도 익히고 말을 터서, TV 예능에서 실력발휘를 하자고 함께 밥도 먹고 노래방도 가는 것인데, 이것이 진짜 연애로 이어지는 경우도 있는것 같다.

즉, 업무상 미팅(밤의 접대)가 진짜 연애로 발전하는 "러브 레볼루션 사태"가 터지기도 한다나...

대충 이정도가 모닝구무스메 접대와 관련된 의혹인데, 이와같은 접대를 한 것이 모닝구무스메인지도 확실하지는 않다.

다만 헛소문을 퍼트리는 짓을 하더라도, 왜 그런 의혹이 나오는지 알아두는게 좋을것 같아서 밤의 접대 관련 루머를 정리해두는것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