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2/2009

모닝구무스메 규칙 - 모닝구무스메 담배 논란 및 각종 논란이 생기는 배경

다나카 레이나의 음주 및 흡연 루머가 무책임하게 보도되었는데, 헛소문임이 드러났다.

그러나 이 루머 사건을 통해서, 모닝구무스메의 규칙을 살펴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먼저 다나카 레이나는 올해 19세이다.

일본에서는 20세 성인이 되어야 술을 마실 수 있는데, 다나카 레이나는 아직 미성년이다.

또한 모닝구무스메의 경우 담배를 피우거나 아이돌로서 부적적할 행동을 하게 되면, 모닝구무스메를 탈퇴하지 않고는 못배긴다.

19세라면 여대생 1학년과 비슷한 나이인데, 음주 흡연이 무슨 대수냐고 하는 경우도 있지만....소녀 아이돌로서 이것은 당연히 지켜야 하는 룰이다.

모닝구무스메 멤버의 나이가 20세가 넘어가면 술은 어느정도 허용되기도 하지만, 담배는 여전히 허락되지 않는다.

참고로 남자 친구가 있다는게 알려져도 모닝구무스메에서 나가야 한다.


한마디로 말하자면, 술,담배,여자...아니 술,담배, 남자는 모닝구무스메에게 금지된다.

간혹가다가 모닝구무스메 멤버중에서 살이 갑자기 찌는 경우가 생기기도 한다.

여기에는 여러가지 추측이 있는데, 술, 담배, 남자.....모두 금지되는 상황에서 스트레스를 해소할 데가 없으니까, 먹는걸로 스트레스를 풀어서 살이 찐다는 설이 유력하다.


◎ 술,담배, 남자는 금지 - 모닝구무스메의 규칙


연예인이 무슨 수도승도 아닌데, 술,담배, 연애를 금지하느냐고 할 수도 있겠지만,

그냥 고등학교 여자애를 생각하면 될 것 같다.

술은 대학들어간 후에 먹어도 되고, 담배는 아예 안피우는게 좋고..연애는 졸업후에나.....

대략 이정도가 모닝구무스메에 대한 일반적인 시각이라 생각한다.